평범한 이야기들

[유닛808] 유닛808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쇼핑지원금 받으러 가죠! 본문

평범한 일상 이야기

[유닛808] 유닛808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쇼핑지원금 받으러 가죠!

songsariya 2019. 11. 13. 11:12
728x90

 네이버에서 상품 검색 중에 유닛808[unit808] 이라는 쇼핑몰을 들어가게 되었는데 좋은 이벤트를 해서 블로그에 적습니다. 쇼핑지원금을 제공해주는 건데요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1만 원, 카페에 등록하면 2만 원이나 적립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아래는 해당 유닛 808의 이벤트의 이미지입니다. 상세하게 나와있고 11월 한 달 동안 매주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이미 한 주가 지나가버렸기 때문에 앞으로의 기회는 총 3번밖에 안 남았네요.

 

 

위 내용처럼 블로그나 카페에 등록하고 이벤트를 참여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지난주에는 몰라서 못썼는데 지금이라도 써서 다행인 거 같습니다.

 

제가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은 아래와 같이 TV 셋탑박스입니다. 안드로이드 기반이고요. 집에 스마트 TV가 아니다 보니 필요성을 느껴서 검색하는 도중에 훌륭한 이벤트를 찾았습니다.

요즘은 다들 스마트 TV이긴 하지만 스마트 TV가 아닌 경우에는 위와 같은 셋톱 박스를 하나 두면 스마트 TV와 같은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넷플릭스나 곧 나올 디즈니 플러스 같은 앱을 설치해서 볼 수도 있고 유튜브도 당연히 볼 수 있고. 정규방송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걸 할 수 있기 때문에 사고 싶네요.

 

유닛808의 이런 이벤트 참 좋은 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 많이 부탁 드리겠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