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이야기들

[스마트폰] 갤럭시 A9 Pro 구매기! 본문

평범한 정리 이야기/ReViews

[스마트폰] 갤럭시 A9 Pro 구매기!

songsariya 2019. 10. 28. 23:00
728x90

 부모님이 쓰시던 폰을 바꿔드리려고 찾아보는 중에 아주 저렴하게 나온 폰이 있어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모델은 바로 갤럭시 A9 Pro 입니다. 갤럭시 A9 Pro는 2019년 1월에 나온 스마트폰입니다.

부모님은 늘 저렴하고 오래된 모델만 가격이 많이 낮아지면 사서 쓰셨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지이긴 하네요. 그래도 스펙상 부모님이 쓰시기에는 부족함이 없고 올해 나온 폰이라 기대감은 들었습니다.

 

깔끔하게 되어있는 박싱입니다. 누가 봐도 A9 Pro네요.

 

안에는 케이스와 스마트폰 본체, 충전기, 그리고 이어폰이 들어있었습니다. ( 노란색 N은 유심칩입니다.)

아버지와 어머니 폰을 동시에 바꾸다 보니 색상을 다르게 했습니다. 블루와 블랙이었는데 그냥 블랙은 아니었던 거 같습니다. 뒤에는 카메라가 3개가 있는 게 보이네요. 인덕션(?) 보단 이렇게 세로형이 더 이쁘긴 한 거 같습니다.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전원 버튼과 음량 조절 버튼입니다.

유심을 넣는 곳과 빅스비 버튼입니다.

이전에 쓰시던 폰과 바로 비교되는 샷입니다. 화면부터가 이미 다릅니다. 앞에 카메라 부분이 매우 특이합니다. 좌측 상단에 조그마하게 있어서 옛날 스마트폰과는 매우 비교되는 모습입니다.

 

갤럭시에 존재하는 스마트 스위치 기능을 통해서 부모님 폰에 있는 모든 정보를 옮겼습니다. 

요즘에는 확실히 이런 기능들이 많아져서 자료 손실에 대해서 좀 더 자유로워진 거 같습니다.

특이하게도 A9 Pro에는 기본 케이스가 같이 동봉되어있었습니다. 아주 깔끔한 젤리케이스였습니다.

스마트 스위치로 모든 정보가 옮겨졌습니다. 정말 쉽게 옮겨집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보급형 답지 않고 높은 사양으로 효도폰으로 제격인 거 같습니다. 

부모님이 매우 좋아하시네요. 진짜 오랜만에 효도한 느낌입니다.

 

갤럭시 A9 Pro 였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