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이야기들

[맛집] 일산 라페스타 참치 맛집 - 라페참치 본문

평범한 정리 이야기/ReViews

[맛집] 일산 라페스타 참치 맛집 - 라페참치

songsariya 2019. 10. 24. 01:57
728x90

 오랜만에 일산에 일이 있어서 놀러 갔다가 접한 아주 맛있는 참치집입니다.

라페스타에 있는 참치집. 이름도 쉽네요 라페 참치입니다.

아쉽게 간판 사진을 못 찍었네요.

 

 이렇게 다찌 자리가 있습니다. 4자리만 있다 보니 살짝 아쉬운감이 있었습니다만 널찍하고 좋은 거 같습니다.

혼자 또는 둘이 왔을 때 다찌에 앉아서 먹으면 정말 맛있죠.

 점심 메뉴도 있습니다. 초밥 만원. 정말 싸지 않습니까? 하지만 저는 점심에 먹을 수가 없는 위치여서 정말 아쉬운 거 같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단품 메뉴부터 무한리필 메뉴까지 존재합니다. 사이드 메뉴도 먹음직스럽게 있네요. 참치집을 2차로 올 때에는 단품 메뉴를 시켜서 먹으면 더 이득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배는 부른데 혼자 1인 메뉴를 먹기에는 밑반찬과 참치를 다 먹지 못해 남기는 경우가 종종 있거든요.

 

콘과 백김치입니다. 여기 백김치가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백김치에 참치를 계속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저 위에는 금가루가 뿌려져 있는 금주까지! 접대받는 느낌이 듭니다.

 영롱한 빛깔의 참치를 보십쇼! 참치에서도 가장 맛있고 귀한 배꼽살과 오도로입니다. 기름기가 많은 만큼 아주 고소하고 술이 쭉쭉 들어가는 부위죠. 단! 이 부위만 너무 먹으면 금방 질리기 때문에 실장님께서는 기름기 많은 부위와 담백한 부위를 적절히 주셨습니다. 센스 최고!

다시 봐도 이쁩니다. 사진빨이 제대로 받았네요.

참치가 계속 나옵니다. 아주 맛있습니다.

옆에 수줍게 보이는 메로구이가 보이네요. 밑반찬도 훌륭하게 나옵니다.

금주는 보는 것만으로도 대접받는 느낌입니다. 그냥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래서 술이 쭉쭉 들어가는 거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참치와 초밥! 

 

 정말 오래간만에 맛있게 참치를 먹었던 거 같습니다. 친절하시고 맛있는 참치와 밑반찬들 아낌없이 주셨던 거 같습니다. 

일산 라페스타에 있는 라페 참치! 다들 한번 가서 먹어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더보기

일산, 라페스타, 라페참치, 일산맛집, 맛집, 참치집, 초밥, 라페스타 맛집, 참치회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