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이야기들

[맛집] 제주도 연돈 성공 후기 및 노하우 본문

평범한 정리 이야기/ReViews

[맛집] 제주도 연돈 성공 후기 및 노하우

songsariya 2021. 11. 23. 20:53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주도에서 아주아주 유명한 연돈. 올해 초부터 제주도를 갈 때마다 (약 4회 방문) 연돈을 예약하려고 열심히 노력했습니다만 다 실패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연돈의 예약은 테이블링이라는 앱으로 통해 이루어지는데 8시에 예약이 오픈하면 대부분 10~20초 내에 예약이 완료되기 때문에 엄청난 예약률이자 실패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먹기가 매우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기회가 왔습니다. 바로 연돈 예약을 성공했습니다. 그래서 들뜬 마음으로 예약시간에 맞춰서 연돈 앞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늠름한 연돈의 건물

연돈 입구로 들어가면 포방터에서 있었던 사진부터 백종원 선생님과 함께 찍은 사진, 사장님의 사진 등이 전시가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연돈 맛의 비법을 적어놓은 것까지. 티비에서 봤던 것처럼 매우 깔끔한 내부였습니다.

연돈의 메뉴판입니다. 등심까스, 치즈까스, 수제 카레 아주 심플합니다. 가격도 어딜 내놔도 매우 저렴하게 보입니다.

메뉴판

테이블에는 허브솔트와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는 팁이 존재했습니다. 맛있게 먹는 팁대로 먹을 예정입니다. 

 

드디어 나왔습니다. 연돈의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까스 입니다. 티비에서 봤던 것처럼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치즈까스

그다음으로는 등심까스입니다. 두툼하게 있는 흑돼지 등심과 바삭한 빵가루 군침이 돕니다.

 

두툼한 등심까스의 겉바속촉 매우 맛있어 보입니다.

등심까스

연돈에서 치즈까스를 시키면 다들 한 번씩 해야 하는 국 룰 치즈 늘리기입니다. 치즈도 맛있고 쭉쭉 늘어나니 더욱 맛있어 보입니다.

치즈까스 늘리기

한쪽에는 유명인들의 사인도 모으고(?) 계시네요 

사인들(?)

 

다 먹고 나서 후기는 가성비 최고의 음식이다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1.5 ~ 2만 원짜리 돈까스를 먹으면 그것도 맛있습니다만 가격이 비쌉니다. 연돈은 위 가격대의 퀄리티를 보여주면서도 저렴했기 때문에 매우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카레. 진짜 맛있었습니다. 돈까스를 찍어서 먹어도, 밥과 함께 먹어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러면 예약 팁 드릴게요!

1. 7시 58분쯤 테이블링 앱을 켜 두시고 연돈을 찾아두셔야 합니다.

2. 7시 59분 50초쯤 테이블링 앱으로 들어가셔서 뒤로 왔다 앞으로 갔다 하면 됩니다.

3. 빠르게 인원과 메뉴를 선택하신 후에 원하시는 시간대를 선택해 예약을 하면 됩니다.

4. 가장 중요한 팁!!!! 해당 시간에 실패를 하셨다고 다른 시간대로 옮기지 마시고 무조건 몇 번 더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이상하다고 느껴지시겠지만 저는 이렇게 해서 성공했습니다. 처음에는 가득 찼다고 나왔는데 다시 하니깐 예약이 되었습니다. 

 

그럼 다들 연돈 예약을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