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이야기들

[홈캠] 반려묘를 위한 홈캠 (cctv) 헤이홈 PRO 가정용 홈 CCTV 본문

평범한 정리 이야기/ReViews

[홈캠] 반려묘를 위한 홈캠 (cctv) 헤이홈 PRO 가정용 홈 CCTV

songsariya 2021. 3. 31. 15:42
728x90

 반려묘를 키우게 되면서 가정용 홈캠(CCTV)이 있어야겠다 생각만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길게 외출할 일이 생겨서 거의 12시간을 밖에 있다 오게 되니 그 안에 반려묘가 잘 있었는지 궁금도 하고 하루빨리 홈캠을 사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열심히 검색해서 그나마 가장 무난하고 괜찮은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명은 바로 헤이홈 PRO 가정용 홈 CCTV입니다.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생긴 것도 아기자기합니다.

 

간단하게 제품을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Full HD급 영상에 좌우 상하 조절이 가능합니다. 프라이빗 모드로 화면을 보여줄 수 없게 할 수 있고 야간 촬영 sd카드 등 다양한 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

제가 구매하게 된 이유입니다. 집을 비운 상태에서도 집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서입니다.

 

상품 구성입니다. 헤이홈 프로 본체, 전원선, 브래킷,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가 있습니다. 과하지 않고 딱 필요한 것들만 들어가 있습니다.

헤이홈 프로 머리를 들게 되면 sd카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존재합니다. 동영상을 녹화하거나 캡처를 해 저장할 때 사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 추후 마이크로 SD 카드를 사서 넣었습니다.)

하단에는 브래킷을 달 수 있는 홈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미끄럼 방지 고무도 달려있네요.

아기자기한 헤이홈 프로 본체입니다. 정말 깔끔하고 어디에 두어도 튀지 않고 잘 어울릴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뒤에 전원선을 연결한 사진입니다. 저부분은 아쉬운 점의 한 부분입니다. 코드가 끝까지 들어가지 않고 사진처럼 살짝 나오게 되어있습니다. 혹시 브래킷 때문에 저렇게 되어있는 건지 확인은 하지 않았지만 약간 불안해 보이는 건 사실입니다.

헤이홈 프로와 스마트폰으로 연결을 하려면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앱스토어에서 헤이홈을 치면 해당 앱이 나오게 됩니다. 해당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명서대로 제품을 앱에 등록해주면 됩니다. 이 부분이 사실 가장 놀라웠습니다. 정말 쉽고 간편하게 앱에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는 2.4 Ghz로 연결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앱에서 등록을 마치고 나면 맨 우측 사진처럼 저희 집 홈캠이 설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 야간 상태의 화질입니다. 일부 프라이버시 때문에 지우긴 했지만 아주 깔끔하게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충분히 분간 가능하며 반려묘가 어디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좌우, 상하 움직이면서 반려묘를 찾을 수 있고 마이크를 통해서 음성을 홈캠에 전송해 송출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면 조금 아쉬울 것 같아서 핫한 아이템을 같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고양이 모양의 홈캠 모자입니다.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정말 귀엽지 않습니까? 반려묘를 위해서 홈캠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반려묘가 하나 더 생긴 것 같은 느낌?

 

고양이 모자까지 씌어준 저희 집의 홈캠입니다. 정말 귀여운 것 같습니다. 홈캠도 잘 샀지만 모자도 잘 산거 같습니다.!

 

아래는 위 제품의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헤이홈 스마트 홈카메라 PRO+ GKW-MC052 실내용, 홈 카메라 PRO+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며 올리는 후기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