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이야기들

[옵티머스 G] 옵티머스G 배터리 광탈!? 본문

평범한 정리 이야기/IT

[옵티머스 G] 옵티머스G 배터리 광탈!?

songsariya 2012. 11. 29. 17:01
728x90

안녕하세요^^

 

옵티머스G 의 배터리에 대해선 다들 아시겠지만

 

옵티머스G의 배터리는 일체형입니다. 즉 아이폰처럼 배터리를 교체 할 수 없습니다.

 

(디자인때문에 그렇다고는 하는데 일본출시 제품은 배터리교체는 불론 sd카드확장까지!?)

 

즉 이 배터리 문제는 옵티머스G의 단점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사실 저는 아이폰3GS31개월이나 쓰고 나서 옵티머스G로 왔기 때문에 똑같다는점...)

 

그래서 배터리 사용량 캡쳐화면을 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

 

1.아래 이미지는 100%충전하고 80%까지 게임을 했을 때의 사용량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52분 정도에 20%가 날라갔네요....

 

 

2. 아래 사진은 제가 화면을 켜놓고 잤었나봐요- 화면켜짐이 계속 체크되어있었네요-

근데 사실 1분 있다 알아서 꺼질텐데 무슨일인지 모르겠어요 ㅎㅎ;;

여튼 이날은 게임도 적당히 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3. 아래 이미지는 오전 10시 30분 쯤 부터 8시까지의 사용량으로써

등교시간에 음악을 듣고 수업시간엔 수업하고 공강시간에는 게임도 하고

평균적으로 썼던거 같습니다.

 

이제 옵티머스G 를 1주일 사용했지만 배터리에 대한 총평은

 

배터리가 조금은 부족하지 않나 란 생각이 듭니다.

물론 게임이나 인터넷, 동영상스트리밍, 작업등을 하다보면

배터리가 빠르게 다는건 맞지만 조금만 더 용량이 컸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이 듭니다^^

 

위 결과로만 봐도 게임만 한다면 5시간밖에 사용할 수 없는 배터리입니다.

(물론 그렇게 까지 사용한다면 게임기를 사야죠 ㅎㅎ)

 

그래도 옵티머스G는 아이폰3GS에서 넘어와서 너무 좋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