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이야기들

[프로그램] 로고스의 바이블퀴즈 (문제 푸는데 좋네요) - 신대원 장신대 기출문제 본문

평범한 정리 이야기/Christ

[프로그램] 로고스의 바이블퀴즈 (문제 푸는데 좋네요) - 신대원 장신대 기출문제

songsariya 2011. 9. 27. 00:03
728x90

 인터넷 서핑을 하다보니 성경퀴즈를 하는데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서 이렇게 올려용!ㅎ

로고스데일리(www.logosdaily.com) 이란 사이트에 나온 성경 문제집이네요

프로그램 자체가 신학대학원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초점으로 만들어져있는 듯 해요

기출문제가 있는거 보니 역시 신학대학원을 준비하는 사람을 위한!? ㅎㅎ

암송 문제도 있고 넌센스, 성경의 각종 문제들이 있는거 같습니다.

아래 몇개의 이미지를 캡쳐했습니다.

체험판은 www.logosdaily.com 에서 받을 수 있으니 한번 해보세요 ㅎㅎ

 

이하 끝! 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