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이야기들

[맛집] 인덕원 천옥집 해장국 본문

평범한 정리 이야기/ReViews

[맛집] 인덕원 천옥집 해장국

songsariya 2023. 3. 12. 12:46
728x90

인덕원역 근처 새로 오픈한 천옥집입니다.

출퇴근길에 공사하는 모습을 보고 빨리 오픈했으면 좋겠다 생각을 했는데 어느 순간 오픈을 했더라고요.

그래서 잽싸게 방문을 했습니다.

 

천옥집 해장국 정면 모습입니다. 뭔가 예스럽게 만든 것 같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화한도 많이 있네요.

 

심플한 메뉴판입니다. 

해장국 집인 만큼 메뉴가 많진 않네요.

해장국은 선지 베이스의 해장국입니다. 선지 싫어하시는 분들은 다른 것을 드시는 게 좋습니다.

밑반찬은 해장국집답게 깍두기와 고추 양파네요.

해장국에 뭐 다른 반찬 필요하겠습니까? 깍두기 하나면 되죠!

그 옆에는 다양한 조미료(?) 들이 있습니다. 

겨자소스, 고추기름, 소금, 들깻가루, 후추 등등

해장국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없어서는 안 되는 존재들입니다.

저는 양지곰탕을 시켰습니다.

사실 이날 선지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양만 들어간 해장국을 먹어야 하는데

그러면 해장국을 먹을 이유가 없어진 것 아닙니까!?

그래서 양지곰탕입니다.

고기도 적당히 들어가 있고 국물도 심심하니 좋았습니다.

물론 소금 간 후추 간을 하긴 했지만요. 

속이 든든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아래는 내장탕입니다. 안의 내장이 얼마나 있는지 알 수가 없네요.

하지만 정말 많은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없는 것도 아닌 딱 적당한 양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국물도 좋았습니다.

 

오픈해서 처음으로 가본 천옥집 해장국입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요즘 물가를 생각한다면 한 끼 정도는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새로 오픈해서 가게도 깔끔하고요.

 

다음에는 수육을 먹으러 한번 와야 할 듯합니다.

 

 

내 돈 내 산 리뷰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