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이야기들

[아이핀] 아이핀도 해킹을 당하네요 본문

평범한 일상 이야기

[아이핀] 아이핀도 해킹을 당하네요

songsariya 2013. 11. 23. 20:13
728x90

개인정보인 주민번호를 사용해서 생기는 문제들로 도입된 아이핀 (I-pin)

 

아이핀도 결국 해킹에 속속 무책이네요

 

오늘 황당한 메일을 받았습니다.

 

블리자드 계정의 암호가 변경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블리자드 게임은 OTP로 2차 보안까지 해서 했는데 암호가 변경되었다니요?

 

그래서 메일을 좀 더 찾아보니..

 

아이핀 사용내역과 정보 변경 메일이 와있더라고요

 

 

 

주민번호 대체로 사용하라고 해놓고선 개뿔

 

메일만 덩그라니 보내놓고 뭐?

 

하여튼 정부에서 하는 것들은 다 쓰레기라더니

 

주민번호를 이용해서 사용하나 아이핀을 이용해서 사용하나

 

해킹당하는건 똑같네요

 

뭔차이일까요?

 

아이핀 해킹 조심하세요

 

메일 확인 잘하시고요

 

 

아이핀 해킹 됩니다.

728x90
Comments